- 물품 그 이상의 가치···겨울 추위 녹이는 든든한 마음나눔꾸러미
![]() |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사)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거창군지회(지회장 김경회)는 지난 6일 거창장애인복합문화관 2층 강당에서 LG헬로비전과 함께 500만 원 상당의 ‘마음나눔꾸러미’ 후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마음나눔꾸러미’는 관내 전통시장과 지역내 소상공인에게 구매한 계란 15구, 조미김, 라면, 김자반 등 실생활에 필요한 식료품으로 알차게 구성됐으며,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 이용자와 장애인부모연대 가족들 100명에게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거창군지회 김경회 지회장을 비롯한 직원 10여 명과 더불어 지역구 신성범 국회의원, LG헬로비전 홍보/대외협력센터 임성원 상무, 대외협력/ESG실 노성래 실장, 뉴스보도총국 심지훈 총국장, 거창군의회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따스한 나눔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 |
김경회 지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마음까지 움츠러들기 쉬운 때에 LG헬로비전에서 우리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성범 국회의원은 “지역사회를 위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 준 LG헬로비전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저 또한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음나눔꾸러미 사업은 지역 상권 활성화와 이웃사랑 실천을 동시에 추진하는 LG헬로비전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2020년부터 지속 추진한 본사업은 2025년에는 전국 각 지역에 연간 1억원 규모로 지원하고 있다.
![]() |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