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산시, 18홀 하양파크골프장 개장식···탄력적 운영 개시

기사승인 2020.11.27  11:40:56

공유
default_news_ad2

- 건강 100세 시대,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 속 스포츠인 파크골프로 삶의 활력을~

[시사코리아저널-이동우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6일 내빈 및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양읍 동서리 금호강 둔치 일원에 새롭게 조성된 하양파크골프장에서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개장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하양파크골프장 조성에 대한 경과보고, 축사 및 테이프컷팅, 파크골프장 입구에 설치된 간판 제막식과 개장 기념 시타로 진행됐다.

하양파크골프장은 2만6,442㎡(8천여평) 규모의 부지에 구장길이 553m, 코스길이 1,300m(PAR 3 - 8홀, PAR 4 - 8홀, PAR 5 – 2홀) 총 18홀 규모로 구성됐다.

안전휀스, 티박스, 안전망, 경기장 안내・코스표지판, 코스별 벙커 시설과 파고라, 관리동 등 부대 편의시설을 갖추고 부산국토관리청으로부터 준공 인가 승인을 받았다.

파크골프는 도심지 공원개념에 골프의 게임요소를 합친 것으로 장비와 규칙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밀착형 스포츠다.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여건을 반영해 파크골프 동호인 및 시민 모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개장식 기념사에서 "하양파크골프장 개장을 계기로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100세 건강시대를 맞아 소규모 동호회 활동 등 시민 누구나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권역별 파크골프장 조성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pro1288@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