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합천군 ,‘아빠와 함께하는 주말 요리교실’ 운영

기사승인 2021.05.10  18:13:03

공유
default_news_ad2

-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양성평등 가치관 확립에 기여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및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일 오전 청소년문화의집 요리강습실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주말 요리교실’을 운영했다.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순자) 및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일 오전 청소년문화의집 요리강습실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주말 요리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사업은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가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에 공모해 선정된 사업으로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과 협업하여 운영하게 됐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총6회 운영될 예정이다.

이 날 요리교실에서는 초·중학생 자녀와 아빠가 한팀으로 구성되어 총 8개팀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1회차 메뉴인 햄버그스테이크를 함께 만들며 아빠와 자녀가 요리를 통해 유대감와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및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일 오전 청소년문화의집 요리강습실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주말 요리교실’을 운영했다.

요리교실 개강식에 참석한 이순자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평소 같이 보내는 시간이 적은 아빠와 함께 요리를 만들어봄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요리가 엄마의 일만은 아니라는 올바른 양성평등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양성평등 실현 및 가족지원, 여성교육 및 복지증진을 위해 해마다 실시하고 있다.
올해 공모·선정되어 추진할 사업은 △여성아카데미 △아빠와 함께하는 주말 요리교실 △조부모 힐링타임 △청소년 양성평등교육프로그램이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