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에 삼우계기㈜ · 이티에스㈜ 선정

기사승인 2021.09.17  18:50:58

공유
default_news_ad2

- 30년 이상 업력 바탕으로 계측장비 생산해 90여개 매출처에 납품···사업 규모 넓혀

왼쪽. BNK경남은행 김백용 상무(사진 왼쪽 첫번째) 그리고 산호동금융센터 장명두 센터장이 삼우계기㈜를 방문해 신광일 대표이사(사진 가운데)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오른쪽. BNK경남은행 박태규 상무(사진 오른쪽 첫번째)가 이티에스㈜를 찾아 신광준 대표이사(사진 가운데)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

[시사코리아저널=김희영 기자] BNK경남은행이 중소기업 지원을 강화하고자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 유망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창원시에 소재한 삼우계기㈜와 이티에스㈜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우계기㈜는 30년 이상의 업력을 바탕으로 계측장비를 생산해 90여개의 매출처에 납품하고 있다.

이티에스㈜는 반도체 장비를 비롯해 치과용 의료기기, 검사용 자동화 설비와 같은 산업용 장비 제작으로까지 사업 규모를 넓혀 가고 있다.

삼우계기㈜와 이티에스㈜는 유망중소기업 선정 심사에서 성장 잠재력 등을 높이 평가 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삼우계기㈜와 이티에스㈜에는 특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 그리고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창원영업본부 김백용 상무는 “유망중소기업으로 뽑힌 삼우계기㈜와 이티에스㈜가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겠다"며 "앞으로도 유망중소기업 제도를 활성화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유망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금융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영 기자 yebbi22@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