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창원특례시, '2022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서 창원 가을관광 홍보

기사승인 2022.08.10  17:55:55

공유
default_news_ad2

- ‘제22회 마산국화축제-국화꽃 향기 가득 창원특례시’ 주제로 인근 관광지 알린다

2021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창원관광부스 모습.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창원의 관광자원을 홍보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마산국화축제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22회 마산국화축제-국화꽃 향기 가득 창원특례시’라는 주제로 축제 기간에 둘러볼 수 있는 돝섬, 3 · 15해양누리공원, 마산어시장 등 인근 관광지를 홍보한다.

창원관광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국화차 시음 및 캔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국화 비누, 국화 된장, 국화 방향제, 진해콩과자 등 창원의 특산품도 홍보한다.

또 카카오톡에 창원관광 챗봇 채널을 추가하거나 창원관광 SNS 계정을 팔로우하는 관람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한다.
창원시를 비롯한 지자체, 관광업체 등 190여 개 기관이 참가해 관광자원을 홍보한다.

정진성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국화꽃 향기 가득한 창원에서 올해는 더 많은 관광객이 국화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지역 경제에 빛을 내리쬘 수 있도록 관광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