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시, 2023경남관광박람회서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23.03.27  20:50:56

공유
default_news_ad2

- 공항 입국장 이미지 컨셉 부스 마련해 '눈길'···다양한 아이템으로 거제시 관광 홍보

거제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부문 시부 최우수상(경상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해외인바운드 바이어의 관심 받아 기간 중 10여 건의 상담 진행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부문 시부 최우수상(경상남도지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11회째인 2023 경남관광박람회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경남 18개 시‧군과 관광 기관‧업체 등 100여 곳이 참여해 350여 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서로의 관광자원 및 콘텐츠를 홍보하고 최신 관광트렌드, 동향 등을 공유하는 ‘대규모 관광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거제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거제 관광을 홍보했다.

거제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엔데믹 이후 활성화되고 있는 여행을 관람객들이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여행 가방에 거제의 주요 관광지를 담아 홍보해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공항 입국장 이미지를 컨셉으로 부스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으며, 몽돌이 포토존, 관광기념품 전시, 거제여행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거제시 관광을 홍보했다.

거제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거제 관광을 홍보했다.

또한, 박람회를 찾은 중국 및 베트남 등 해외인바운드 바이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기간 중 10여 건의 상담을 진행하는 등 거제시 관광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시 관계자는 “경남지역 가장 큰 관광박람회에서 거제시가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의미가 크고, 이번 수상은 거제시를 비롯해 시민, 지역관광업체가 거제시 관광에 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우리시 관광이 더욱 활성화되고, 나아가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