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사코리아저널=경북취재본부] 경주시댄스스포츠연맹은 제2대 경주시댄스스포츠연맹회장단 이·취임식’을 22일 웨딩파티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주시체육회 여준기회장, 경주시경기연맹협의회 서환길회장, 경상북도댄스스포츠연맹 노영우부회장, 경상북도 배진석부의장, 최덕규도의원, 경주시시의회 이경희, 정희택, 최재필시의원 그외 경주시경기연맹회장단,댄스스포츠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회장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회장 인준패 수여,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협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였다.
![]() |
식전행사로 경주블루뮤직 김기범 가수의 공연으로 시작 이영미 취임회장과 줌바댄스회원들과 줌바댄스를 즉흥적으로 보여주기도 했다
이승우 이임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경주시댄스스포츠연맹을 이끌어 오며 댄스스포츠의 저변확대와 생활체육프로그램으로써 자리메김할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영미 취임 회장은 “그동안 연맹 발전에 노력해주신 이승우 이임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 댄스스포츠가 건강증진프로그램으로 생활속에 자리메김 하고 지역내공동체 형성 및 발전에 도움을 줄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
한편 이영미회장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지정한 장애인을위한 스포츠바우처 강좌권을 이용할수 있도록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스포츠참여에 대한 이용이 불편함없도록 노력하고 있고 수년간 장애인을위한 댄스재능기부 봉사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노인보행능력향상서비스 사업에도 참여해 어르신들의 낙상예방 및 근력증진을 위한 서비스제공에도 참여하고 있다.
경북취재본부 pro12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