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창원시-해군, 신개념 온라인 플랫폼 '이순신방위산업전' 개최한다

기사승인 2020.09.20  18:40:08

공유
default_news_ad2

- YIDEX.NET 통해 새로운 방산 수출시장 개척 · 기업간 기술교류 방향 제시

창원시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이순신방위산업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해군 등과 함께 주최기관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이순신방위산업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최기관 합동회의를 1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창원시, 해군본부, 해군사관학교, 군수사령부 등이 참석해 각종 전략 물자와 군함 등의 전시 규모와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방위산업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폭넓은 토의를 가졌다.

오는 11월 개최되는 '이순신방위산업전'은 언택트 시대 도래에 맞추어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온라인 플랫폼 YIDEX.NET과 글로벌 방산 PR쇼를 진행하는 초대형 스튜디오 OASIS를 선보인다.

창원시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이순신방위산업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해군 등과 함께 주최기관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YIDEX.NET은 온라인 플랫폼 구축을 통해 B2B 수출 상담, 온라인 전시, 실시간 스마트네이비 컨퍼런스를 세계 곳곳에 실시간 송출한다.
글로벌 방산 PR쇼가 펼쳐질 OASIS에서는 기업의 대표 수출 품목을 최대 1,000여명의 세계 방산 주요 바이어들에게 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신개념의 방위산업전의 주요 컨텐츠로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순신방위산업전'은 해군문화행사인 Navyweek와 공동개최해 산업과 문화의 조화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따라서 창원시의 새로운 방산 교역 페러다임 제시에 참가기업 및 유관기관도 행사에 거는 기대감이 크다.

창원시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이순신방위산업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해군 등과 함께 주최기관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현재 글로벌 방산기업 Lockheed Martin, BAE Systems, Rolls-royce, 한화디펜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IG 넥스원 등 수 많은 기업들이 '이순신방위산업전'에 기대를 표시함으로써 국가안보와 직결되는 방위산업의 기술교류 및 비즈니스 매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창원시 조영진 제1부시장은 회의를 마치며 “방위산업을 위한 해군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면서 “창원시와 해군이 함께 세계 교역 시장의 침체에도 우리기업들이 활약하고 방위산업을 선도하는 신개념 방위산업전을 이끌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