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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천군시설관리공단, 행안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달성

기사승인 2025.03.11  23:3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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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도 92.53점으로 기초환경시설공단 최우수 기관 선정

영상테마파크 전경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수일)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4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5개 분야에 대해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한 것으로, 공단은 92.53점을 받아 기초환경시설공단 중 최고 득점으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평균인 85.19점보다 7.34점이 높은 점수이며, 신설 공기업이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테마파크내 정원테마파크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의 성공적인 고객만족도 달성에는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공단은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유지해왔다. 

이를 통해 공단은 지역 주민들과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그 신뢰가 고객만족도의 상승으로 이어졌다.

조수일 이사장은 "이번 성과는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노력 덕분에 이룬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은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라는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설 관리의 품질을 한층 높여 합천군민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의 이번 성과는 지역사회 발전과 공공기관의 서비스 개선에 대한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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