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여러분~2023년 새해 온천욕으로 모두 예뻐지세요"

기사승인 2023.01.06  17:22:30

공유
default_news_ad2

- 거제도해수보양온천, 한국관광공사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에 선정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거제시 거제도해수보양온천이 한국관광공사 선정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에 선정되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월별로 테마를 정하여 '추천 가볼만한 곳'을 선정·홍보하고 있다.
2023년 1월 테마는 예뻐지는 여행(예쁘게 시작하는 새해)으로 거제도해수보양온천과 더불어 전남 보성 율포해수녹차센터, 서울 중구 뷰티플레이, 전북 진안홍삼스파, 서귀포 제주동백마을, 충북 충주 깊은산속옹달샘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거제도해수보양온천은 2018년 행정안전부로부터 국내 제10호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된 곳으로 실내온천, 가족온천, 릴렉스라운지, 찜질방, 수영장, 피트니스, 골프시설을 갖춘 건강복합시설이다. 

거제의 중심인 양정동에 위치하고 있어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맹종죽테마파크,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매미성 등 인근 관광지로의 이동 또한 용이해 거제 관광코스에 추가한다면 추운 겨울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온천욕으로 달랠 수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시민과 거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 모두 치유와 건강, 미용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콘텐츠 발굴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3년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추천 가볼만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