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시 아주동 ‘희망나눔곳간’에 기관단체 릴레이 기부

기사승인 2021.07.23  17:07:21

공유
default_news_ad2

- 이갑선 아주동장과 민자치위원회 정미순 위원장이 1.2호 기부자로 '스타트'

거제시 이갑선 아주동장과 주민자치위원회 정미순 위원장이 아주동 ‘희망나눔곳간’에 릴레이기부 1.2호고 후원했다.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거제시 아주동은 '아주동 희망 나눔 곳간’에 아주동 14개 기관단체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 릴레이를 전개한다고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릴레이 기부는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단체들 간 공감대를 형성해 기획됐다.

각 단체 대표들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여파로 갑자기 형편이 어려워진 위기가정 및 저소득 이웃들의 지원을 위해 아주동 14개 기관단체가 10만 원 상당의 물품을 30일 내 기부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내년 8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1호 기부자로 나선 이갑선 아주동장은 현금 10만 원을, 이어 2호 기부자인 주민자치위원회 정미순 위원장은 햇반·라면·김 등 1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아주동 ‘희망나눔곳간’에 후원했다. 

후원 릴레이에 참여한 기관단체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상황에서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위기 가정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갑선 아주동장은 “모두가 힘을 모으면 어려운 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주신 단체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주동 ‘희망나눔곳간’ 릴레이 사업은 오는 8월부터는 적십자, 새마을부녀회, 신발전협의회, 자율방재단, 자연보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파트연합회, 체육회, 주부민방위, 자율방범대,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재향군인회, 통장협의회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총 14차에 걸쳐 후원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하반기 정기 인사에서 부임해 온 이갑선 아주동장은 승진 축하화분을 기증해 판매한 수익금 11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주동 희망나눔 곳간’에 이번 기부와 별도로 전달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