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최춘식 의원 “코로나19 사망통계 부풀려져 있다”

기사승인 2021.12.27  16:21:22

공유
default_news_ad2

- "기저질환 없는 순수 코로나 사망자는 3.4%인 169명에 불과"

최춘식 국회의원.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은 코로나19 사망자 중 기존의 암질환, 심근경색, 뇌졸중 등 기저질환 없이 순수하게 코로나 증상만으로 사망한 사람이 총 169명에 불과하다며 국내 사망자 통계가 부풀려져 있다고 밝혔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최춘식 의원이 입수한 '국내 코로나19 사망자 중 기저질환 유/무 현황 자료'에 따르면, 지난 23일 기준 국내 사망자 총 5,015명 중 암질환(폐암, 간암, 위암 등), 뇌졸중, 심근경색, 심부전, 간경변증 등 기존 기저질환 없이 순수하게 코로나 증상만으로 사망한 사람은 전체 사망자의 3.4%인 169명에 불과한 것으로 확인됐다.

즉 전체 사망자(5,015명)의 95.7%인 4,800명은 암질환(폐암, 간암, 위암 등), 뇌졸중, 심근경색, 심부전, 간경변증 등 기존의 기저질환을 앓고 있었던 사람인 셈이다.
그 밖에 전체 사망자 중 46명은 현재 기저질환 보유 여부를 조사 중이다.

최춘식 의원은 “암, 심장, 뇌질환 등 심각한 기저질환을 앓고 있었던 사람이 사실은 그 기저질환 때문에 사망했는데, 누구나 다 걸릴 수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 조각이 몸속에 남아있다가 초예민한 PCR검사 실시 후 양성으로 나오면 그 사람은 코로나19로 사망한 것으로 처리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코로나 부작용 사망자들은 아주 철저하게 인과성 검토를 해서 적극적으로 인과관계 배제 후 보상을 제대로 하지도 않으면서, 코로나 증상으로 인한 사망자들은 기존 기저질환과의 사망 관계 등 인과성 검토를 하지 않고 무조건 코로나19로 사망했다고 통계를 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최 의원은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불안을 해소하는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킬 책무가 있는 정부가 효과도 없는 부작용 백신을 점점 더 강제화하고 사망통계를 부풀리면서 비합리적인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 “정부는 어른들을 보호하겠다고 아이들에게 실험 단계라고 볼 수 있는 백신을 접종시키는 비윤리의 극치인 청소년 방역패스 뿐만 아니라, 기간 갱신형의 전체 성인 방역패스 제도 자체를 즉각 철폐하고 이제는 백신 효과가 없다는게 밝혀졌기 때문에 향후의 접종여부는 전적으로 국민들의 개인자율에 맡겨야 한다”고 질타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