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들의 고충에 공감···사기진작과 권익 보호 위해 다양한 개선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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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박종우 거제시장이 지난 7월 복지민원담당자들과의 소통간담회에 이어 5일 허가과 민원담당직원 10여 명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고현동의 한 식당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일선에서 허가 관련 대민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은 최근 들어 증가하고 있는 가설 건축물 축조신고 등 허가민원에 대한 업무상 애로사항을 이야기했으며, 박종우 시장은 직원들의 고충에 공감을 표하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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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우 시장은 “대민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민원담당공무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권익 보호를 위해 다양한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는 오는 19일 도로민원을 담당하는 본청 직원들과 세 번째 소통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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