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4 홍콩 식품 박람회서 KJ거상, 유한건강생활의 제품 성공적으로 선보여

기사승인 2024.08.30  15:23:47

공유
default_news_ad2
2024 Hong Kong Food Expo내 KJ거상의 부스. 사진 홍콩 현지 한인신문사 한타임즈 Han Times 제공

[시사코리아저널=박병건 기자] 지난 19일 2024 Hong Kong Food Expo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박람회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중요한 행사로 KJ Geosang 거상巨商(HK) Ltd.이 유한건강생활의 제품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박람회 개막에 앞서 열린 Media Press Conference에서 KJ Geosang 거상巨商(HK) Ltd.은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브랜드인 ‘뉴오리진 (New Origin)’, 여성 이너 뷰티 브랜드인 ‘이너플로라 (Inner Flora)’, 여성 갱년기 케어 브랜드인 ‘에스트리션 (Estrition)’등 유한건강생활의 다양한 제품 브랜드 스토리와 유한건강생활의 역사에 대해 발표해 홍콩의 대표적인 미디어 채널인 TVB, Now TV, RTHK 등의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를 통해 ‘뉴오리진 (New Origin)’을 포함한 다양한 유한건강생활의 브랜드는 한국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박람회에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2024 Hong Kong Food Expo에는 7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참가해 48만명 넘게 방문하고, KJ Geosang 거상巨商(HK) Ltd.의 부스는 박람회의 일반 구역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존인 Gourmet Zone 입구에 위치해 눈에 띄는 디자인과 독창적인 소품으로 꾸며져 많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형철 주홍콩 대한민국 총영사와 탁연균 홍콩 한인회장, 이종석 한인상공회 부회장이자 요식협회 회장, 김태형 상공회 부회장이 KJ Geosang 거상巨商(HK) Ltd.의 부스를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다.

박람회 기간 중 17일에는 KJ Geosang거상巨商(HK) Ltd.이 KOCHAM 상공회를 대표하여 ‘한국의 건강기능식품’을 주제로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건강식품과 건강보조식품의 차이점, 건강기능식품의 인증 기준과 그 이점, 그리고 유한건강생활의 제품을 포함한 한국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KJ Geosang 거상巨商(HK) Ltd.은 홍콩 주요 백화점 중 하나인 SOGO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채널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현재 유한건강생활의 제품은 HKTVmall 온라인 샵, Human Health의 H2 (침사추이 스타하우스 GF/1F), YATA백화점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마지막주 부터는 SOGO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KJ Geosang거상巨商(HK) Ltd.은 앞으로 홍콩 내에서 유한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박람회 참여를 통해 홍콩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박병건 기자 bossno10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