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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신나는 로고송으로 수산물 공동 브랜드 '청경해' 홍보

기사승인 2024.10.02  00: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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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보 영상도 제작해 신선한 경남 수산물 이미지 강조

경남 수산물 공동브랜드 '청경해'.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경남도는 지역 수산물 공동브랜드 '청경해(海)' 홍보와 우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로고송을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청경해는 도내산 또는 국산 원료 100%로 경남에서 제조·가공한 수산물에만 지정하는 브랜드다.

50개 사, 92개 제품이 지정돼 있다.

로고송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신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청정 바다를 시각·청각적으로 표현한 홍보 영상도 제작해 경남 수산물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경남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도는 이를 통해 청경해 제품 신뢰도와 가치를 높여 국내외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조현준 도 해양수산국장은 "앞으로도 청경해 브랜드 홍보를 강화해 경남 수산물 우수성을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 지역 수산물을 선택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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