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거제시 고현동 주민자치위, “코로나19 어려움, 중곡 장미공원서 이겨내요”

기사승인 2020.05.22  17:24:35

공유
default_news_ad2

- 자치위원 · .주민센터 직원들, 장미공원 가꾸기 및 환경정비 활동

거제시 고현동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21일 중곡 장미공원 가꾸기 및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어름나무 · 모과나무 등 다양한 나무 식재돼 쾌적하고 아름다운 쉼터 제공"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거제시 고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옥만호)는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21일 중곡 장미공원 가꾸기 및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과 고현동 주민센터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늘어진 장미 가지를 장미터널에 고정하고, 잡초를 제거한 뒤 거름을 주는 등 장미공원 일대를 정비했다.

옥만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동민들이 장미공원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며 “매년 장미공원에서 붉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채근 고현동장은 “중곡 근린공원 내에는 장미 외에도 어름나무, 모과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식재되어 있어 쾌적하고 아름다운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동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시 고현동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21일 중곡 장미공원 가꾸기 및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