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

기사승인 2020.05.29  15:19:46

공유
default_news_ad2

- 지난 50년간 지역사회, 지역민과 함께한 시간 역사관ㆍ사회공헌관ㆍ영상관 등 3개 파트로 나눠 꾸며

[시산코리아저널=김희영 기자] BNK경남은행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BNK경남은행갤러리에 특별전을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6월 5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을 열고 있다.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은BNK경남은행이 지난 50년간 지역사회 그리고 지역민과 함께한시간을 역사관ㆍ사회공헌관ㆍ영상관등 3개 파트로 나눠 꾸며졌다.

역사관은 BNK경남은행의 성장 과정이 담긴 스토리 기둥과시대별 변천사 그리고주요 연혁 등으로 구성됐다.

과거 통용됐던 통장과 휘장에서부터 책자와 기념품 등 창립 당시부터 현재까지 사료실물을 만나 볼 수 있다.

사회공헌관은지역민과 함께 걸어온 희망 반세기, 모두를 위한 봉사, 풍요를 위한 문화ㆍ체육, 더하기 위한 나눔, 번영을 위한 환경개선 등 5가지 테마의 사회공헌사업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관은 BNK경남은행창립 50주년 기념 광고와 동영상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모습이 기록된 동영상 ‘지역사랑으로 행복 나누는 BNK경남은행’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I(Corporate Identity) 변천사, 전 임직원의 사진을 모아 만든 50주년 기념 로고, 1970년 개업당시 임시 본점과 현재 본점을 이어 붙인 포토존 등도 전시됐다.

사회공헌홍보부 김두용 팀장은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을 찾으면 BNK경남은행이 태동했던 1970년부터 지역 대표은행으로 성장한 2020년까지 5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면서 "많은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갤러리를 찾아 BNK경남은행의 변천사를 감상하고 창립 50주년의 기쁨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찾은 고객이나 지역민 누구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별도 제작해 영업점 IPTV와 BNK경남은행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 등재할 계획이다.

김희영 기자 yebbi22@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