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 ‘바미라탄’과 함께하는 라탄 및 글라스아트 체험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거제시 목재문화체험장(동부면 거제중앙로 325)은 하반기 특별체험 행사를 위해 거제시 관내 라탄 및 글라스아트 전문 공방인 ‘바미라탄’과 협업하여 라탄체험과 글라스아트 체험을 기획했다.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목공체험 품목의 대부분이 어린이 및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어 이번 하반기 특별체험을 통해 성인 또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으로 구성했다.
또한 공방에서 개인적으로 참여하는 금액의 30~50% 할인된 금액으로 라탄 및 글라스아트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9월 14일 토요일부터 9월 29일 일요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체험이 오픈되며, 1일 1회, 1회당 15명 체험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거제목재문화체험장’검색 후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며, 사전예약 인원 미달시 현장예약 가능하다.
일자별 체험 품목은 아래와 같으며 체험하고자 하는 품목의 오픈 일자에 맞춰 사전예약 또는 방문하여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임형효 산림과장은 “거제목재문화체험장에서 목재를 이용한 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거제목재문화체험장이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써의 영역을 넓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거제목재문화체험장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목재문화체험장(☏055-634-334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