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리보이, 원슈타인, 릴보이 초청 송년콘서트 개최!
![]() |
[시사코리아저널=정종민 선임기자]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고향사랑 기부자의 선물2 '2025 송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른 연령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공연의 수혜 비중이 적었던 청소년과 청년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다양한 공연 개최를 위해 고향사랑기금을 지원받았으며, 기금을 활용한 문화공연은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에 이은 두 번째 공연이다.
공연의 출연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비트메이커로 쇼미더머니7 프로듀서로 참가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크한 음색의 기리보이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고 MBC 놀면뭐하니에 출연해 MSG워너비로 활동한 개성 있는 래핑의 원슈타인 △그룹 긱스로 활동하고 쇼미더머니9에 우승자로 세련된 스타일로 사랑받는 래퍼 릴보이가 나와, 관객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선보일 곡은 ‘Freak’, ‘회전목마’, ‘적외선카메라’, ‘Offically missing you’, ‘Creadit’, ‘내일이오면’, ‘예쁘잖아’, ‘flex’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관객들과 신나는 무대로 꾸며 2025년 한해를 멋지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관람은 전 연령 가능하며, 관람권 금액은 1층 30,000원 2층 20,000원(1인 4매)이다. 예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누리집(http://www.gccf.or.kr)과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또한, 거창문화재단 예술가족으로 가입하면 1년간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전화(☎055-940-8460)로 확인 가능하다.
정종민 기자 korea21ci@hanmail.net
